플레이포커머니상

Wiki Article

한국의 연결 수준은 다른 어떤 나라보다 높습니다. 온라인 도박은 한국에서 매우 일반적이며 인구의 97%이상이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놀랄 일이 아닙니다. 한국에서는 빠르고 저렴한 인터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국인들이 온라인 카지노를 좋아하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 일뿐입니다. 엄격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한국 시민들은 도박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도박 규칙은 세계 어디에서나 베팅에 적용됩니다.

한국 꽃 카드는 낚시 카드 게임 고 스톱에서 사용됩니다. 이 카드는 일본에서 만들어졌으며 각 카드는 특정 달과 관련된 다른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에서 일반 4 개 의 덱 이 금지 되자,그 곳 의 카드 제조업체 들 은 이 대안 을 발명 하였다. 남부 한국인들은 이제 꽃 카드 게임에 점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고 스톱의 목적은 카드를 포획하고 조합에 따라 포인트를 수집하여 중앙 배열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카드에 표시된 달이나 꽃을 일치시켜 카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충분한 포인트를 축적 한 경우. 그들은 하루를 호출하고 자신의 상금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또는 그들은 계속 부자가 눈에 띄는 자신의 기회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 특별한 면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카드 및 플레이어

보드 게임 고 스톱은 한 번에 최대 3 명의 플레이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다음 거래에서 자신의 차례를 보고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화투(한국어로는"꽃 카드")덱이 사용된다. 이 카드들은 온라인과 직접 한국 시장에서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12 장의 카드 4 세트 각각은 다른 꽃과 달력 달을 나타냅니다.

더 높은 가치의 카드는 리본,동물,또는 다른 어떤 것의 이미지를 추가로 가질 수 있습니다.

24 개의 쓰레기 카드(파이),10 개의 리본 카드(티티),9 개의 동물 카드(율),5 개의 와일드 카드가 있습니다. () 그들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카드를 확인합니다. 리본과 개인화 된 메시지와 꽃 인사말 카드. 중국어 문자'구앙'()은 중국 스타일의 밝은 카드의 빨간색 디스크에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한국 꽃 카드 한 벌이 아래처럼 보이는 예를 참조하십시오!

이 덱의 조커는 한 세트에서 다음 세트로 전력을 변동합니다. 일부 덱에는 5 개의 조커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고 스톱은 0 개,1 개 또는 그 이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워크 및 거래

딜러로 활동하는 첫 번째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첫 번째 게임의 승자는 두 번째 게임을 나눠줍니다.

딜러의 왼쪽(또는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다면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딜러가 믹스한 후 덱을 자릅니다.

파트너와 함께 플레이 할 때 딜러는 각각 10 장의 카드를 제공하고 그 중 8 장을 테이블 중앙에 올려 놓습니다. 이 계획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다음과 같이 카드를 확산:5 한 플레이어,5 딜러,4 센터,5 한 플레이어,5 딜러,그리고 중앙에 나머지 4.

세 명의 다른 사람들과 놀 때,딜러는 총 7 장의 카드를 주는데,그 중 6 장은 앞면으로 처리됩니다. 이것은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이다:다음과 같이 카드를 확산:각 플레이어 4,중앙에 3,각 플레이어 3,중앙에 3. 딜러는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세 세트를 주면서 시작해서 자기 자신에게 돌아갑니다.

저장고는 테이블의 중앙에 놓인 덱의 나머지 카드입니다.

플레이어는 손을 들고 다른 플레이어의 시야에서 벗어나 신중하게 검사합니다. 테이블의 중앙에 있는 카드는 중앙 배열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드가 수집 및 업로드되는 곳입니다. 포획된 카드는 플레이어의 손에,위쪽으로 그리고 상대방의 시야에 보관됩니다.(들) "캡처 영역"이라는 용어는 이 영역을 설명합니다. 아래의 게임 배열 다이어그램 예를 참조하십시오:

드라마

플레이어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손을 트리플이나 쿼드에 대해 검사해야 합니다. (3 또는 4 같은 달에서 카드).

같은 달의 카드 4 장이 테이블 위에 있으면 거래가 무효화됩니다. 같은 딜러가 덱을 개편하고 카드를 다시 배포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손에 숨겨진 같은 달에서 네 개의 카드가있는 경우 즉시 게임을 승리. 패한 선수는 각각 승자에게 5 개의 칩을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만약 세 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쿼드를 가지고 있다면,지불금은 무효화되고 아무도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테이블에 있는 모든 트리플은 중앙에 쌓여 있고,네 번째 카드는 전체적으로 스택을 캡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차례든,같은 달에서 세 장의 카드를 가진 플레이어는 그것들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들) 헤운데움(한국어로"흔들림"을 뜻한다)은 이 현상을 설명한다. 같은 달에서 3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은 특히 상대 플레이어 또는 플레이어가 그것을 알고 있다면 단점입니다. 당신이 재생하기 전에 당신이 그들을 표시하는 경우,당신이 이길 경우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움직임은 딜러가 합니다. 평균 턴을 구성하는 것:

한 손의 카드를 중앙 배열에 추가하고,상단 카드를 다른 손에 넣고,둘 다 위쪽으로 향합니다.

이 카드 캡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한 플레이어의 차례가 끝나면,동작은 오른쪽으로,또는 시계 반대 플레이포커머니상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카드 수집 등

고 스톱의 목적은 손에 있는 카드와 정확히 일치하거나 같은 달의 카드를 배열에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꽃).

일치하는 카드가 없는 카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단지 그 자체로 배열에 추가합니다. 그 후,당신은 이전에 설명 된 바와 같이,주식을 뒤집어 할 수 있습니다.

재고에서 뽑은 카드가 이미 레이아웃에 있는 카드의 복제본이라면 두 카드를 모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스톡의 카드가 레이아웃의 두 카드와 같다면,캡처할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레이아웃의 카드 스택은 캡처되고 캡처 영역에 추가됩니다.만약 스톡에서 뽑은 카드가 그 스택의 세 장의 카드와 일치한다면.
스톡 카드와 레이아웃 사이에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필러로 사용하십시오.

레이아웃에 해당하는 카드가 있는 핸드 카드를 플레이하면 핸드 카드가 레이아웃에서 일치하는 카드 위에 놓이게 됩니다. 일치 항목이 많은 경우 플레이포커머니상 캡처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 후,당신은 갑판의 상단 카드를 뒤집어 야합니다. 이 잠재적인 결과의 넓은 범위를 열 것 이다:

주식 카드는 배열에 일치하는 카드가 없기 때문에 쌍을 가져온 후에 별도로 레이아웃에 배치됩니다. 압수 카드의 페이스 업 사본은 캡처 영역에 배치됩니다.

스톡 카드와 레이아웃의 카드 사이에 대응이 있지만,손에는 그 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두 세트의 매치를 모두 캡처하려면 스톡 카드를 매치의 맨 위에 놓습니다.
주식 카드 중 하나가 당신이 당신의 손 카드로 만든 한 쌍을 완료하면 당신은 나쁜 시작에 떨어져 입수했습니다,하지만 네 번째 필요한 카드는 배열에 없습니다. 아무것도 당신에 의해 캡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스톡의 카드는 기존의 3 개의 더미에 추가되어야 하고 테이블의 중앙에 남겨져야 합니다. 푸크는 이런 상황을 묘사합니다. 네 번째 카드를 가진 플레이어가 그것을 주장할 수 있을 때까지,세 장의 카드 스택은 계속 플레이할 것입니다.

중앙 배열의 카드는 손에서 플레이 한 카드가 세 스택 중 하나와 일치하는 경우 캡처 및 캡처 영역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카드를 뒤집어 좋은 기회를 얻을하려고합니다.

누군가가 시간을 호출하거나 모든 카드가 사라 때까지,플레이는 그대로 계속됩니다.

특별한 공연

다음 중 어느 하나라도 게임 중 어느 시점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활성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1 개의 폐기 카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들)

플레이어는 중앙 배열에서 마지막 두 장의 카드를 가져갑니다.두 개의 다른 달을 나타냅니다.

플레이어는 같은 달의 다른 두 카드를 사용하여 중앙 배열에서 같은 달의 두 카드를 모두 가져갑니다.

플레이어는 중앙 배열에 해당하는 카드가 없는 카드를 자신의 손에서 플레이하고,그 다음 주식에서 일치하는 카드를 뽑아 카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카드로,자신의 손이나 덩어리에서,플레이어는 트리플 스택을 제어합니다.

자푸크는 한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트리플 스택을 잡을 때 발생합니다.(들)

큰 것

트리플로 차례를 시작하고 아직 선언하지 않았지만 그 달의 네 번째 카드가 이미 테이블 위에 있다면 한 번에 모두 플레이하여 한 달 전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폭격은 이 전술의 용어입니다. 정상으로,당신은 더미에서 카드를 공개하여 차례를 완료합니다.

폭탄을 사용한 후에는 두 장의 카드가 내려갈 것입니다.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당신은 두 차례 동안 손을 치는 것을 포기하고 대신 주식에서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조커 게임

조커가 플레이할 필요가 없더라도,그들은 능력보다 기회에 더 중점을 두는 재미있는 추가 카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손 또는 주식에서 조커를 재생하는 경우,즉시 얼굴을 공개하고 캡처 영역에 넣어해야합니다. 그런 다음,대신 조커의 갑판에서 상단 뒤집힌 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래서,당신은 당신이 조커를 재생하는 경우 주식을 두 번 플립해야합니다.

딜러는 테이블에 넘겨진 조커를 잡아서 같은 양의 공간을 보충하기 위해 주식에 돌려줍니다. 두 개의 조커가 게임에서 사용되며,하나는 두 개의 쓸모없는 카드를 나타내고 다른 세 개를 나타냅니다.

운명과 보수

플레이어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컷오프 점수에 동의해야합니다. 3 명의 선수가 있는 경기에서 표준 목표는 3 점입니다. 두 명의 선수가 참여하는 경기에서 골은 5~7 점 더 높습니다.

아래는 압수된 카드의 다양한 조합에 대한 점수 값의 목록입니다. 플레이어가 골 점수를 달성하면 게임을 종료하거나 점수를 높이기 위해 계속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플레이포커머니상 종료하기로 결정하면 지불이 재개됩니다.

당신이 말한다면"이동,"당신은 당신의 점수가 당신이 소리 때보다 높을 때까지 재생을 중지 할 수 없습니다"이동."다시,당신은 중지 또는 이동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